광고 · 음란성 · 도박성 글이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작성자 : 구름이       작성일 : 2007-04-20 오전 10:44:15 조회 : 4129
  601 옥동에 있는 섹시한 돼지???    

소문에 줄서서 먹는다고 들어 얼마나 맛있길래~~그런가..하고 한번가봤지요..
일단 대표메뉴는 등갈비와 삼겹살
들어서자 진짜 빈자리 거의 없더라구요...다들 비닐장갑끼고 갈비뜯느라 바쁘시더라구요~^^

양념등갈비와 삼겹살을  먹었는데...
등갈비는 일단 주방에서 다되서 나옵니다.
따로 굽거나 할필요없이 그냥 이집만의 독특한 불판(?)에서 식지 않고 따뜻하게 유지시켜주더군요.
거의 불닭맛이랑 비슷했어요..매콤한걸 좋아하는 전 정신없이 먹었답니다.
뼈에 붙은 양념까지 쪽쪽 빨아 먹었을정도~

근데 양이 너무 적다는거!!!!
일인분에 7천원하던데....한 10조각정도 나오더라구요.^^
양이 좀더 많았으면 하는 생각이 간절했어요~ㅋ

삼겹살은 불판에 굽는게 아니라 꼬지에 끼워서~돌돌 돌려지면서 굽혀지는식 이였어요.
맛은 평범했구요..전 불판에 마늘에 김치 같이 구워먹는게 나은것같아요..

안동에서 등갈비 먹을수있는곳이 흔치 않잖아요..
한번 가보셔도 좋을것같네요..

위치는 옥동사우나 맞은편.           

   

 미피저두가봤는데...비싸지만 않음 등갈비는 맛있었어요...2007-04-20 오전 11:50:24
 봄바람저두 섹시한 돼지 넘 좋아라 해요~!! 양념 매운맛 넘 맛나요...또 먹고 싶당~*2007-04-21 오전 11:59:07
 봄비너무 비싸더라 그정도는 다른데도 싸게하는데 있다2007-05-18 오후 4:05:42
 마자넘비싸 1인분7천원?...어디 한우냐.?ㅋㅋㅋㅋ혼자서두3.4인분은 먹것더라.2007-05-25 오후 3:55:30
 비싸식구들이랑 가서먹기부담...너무비싸..2007-05-26 오후 6:15:35
 얼음공주넘 비싸요 양도작구....2008-02-26 오후 4:52:06
 하하저도 갠적으로 좋아하는집입니다~친절하고 맛도 좋고~또 울 제자 이모네 집이기도 하고 ㅋㅋ거기가 비싸면 저렴하면서 맛난 등갈비집 추천할께여~옥동 외환은행옆에있는데 돈뭔드라?갑자기 생2010-06-29 오후 4:01:19

윗   글 맛집에서 추천하신 맛집,
아래글 강호식당의 변신
             
 
no.
제 목
글쓴이
날짜
조회수
*  
구름이
04-20 10:44
4130
  제   목        내   용       글쓴이    
Copyright 2002 ⓒ AndongNet All Rights Reserved